고하중용 내열성이 우수한 캐스터 관련 문의
by
지우석
2003-01-25/13:14:37
저는 경남 부산에 위치한 대한항공 항공우주사업본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희 항공우주사업본부는 항공기 부품 전문 생산 업체로 부품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치공구에 장착할 고하중용 내열성이 우수한 캐스터를 구합니다.
*.캐스터 사양.*
WHEEL SIZE: 6inch DIA.
WHEEL TYPE: METAL, 회전식
사용 온도: 화씨 350도에서 내열성이 있을 것.(중요)
최대 하중: 500Kg
기존에 저희가 사용하던 외자 캐스터에 대한 CATALOG를 첨부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하던 외자 캐스터는 미국 HAMILTON 사의 것으로써 CATALOG에 파란색 펜으로
표시를 한 "S-HS-6M"을 사용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외자 캐스터는 내자에 비해 가격이 비싸며, 구입 기간도 길어 내수 전환을 위해 이렇게
귀사에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51-970-5642
FAX: 051-970-5077
E-mail: pusbfet@koreanair.co.kr
저희 항공우주사업본부는 항공기 부품 전문 생산 업체로 부품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치공구에 장착할 고하중용 내열성이 우수한 캐스터를 구합니다.
*.캐스터 사양.*
WHEEL SIZE: 6inch DIA.
WHEEL TYPE: METAL, 회전식
사용 온도: 화씨 350도에서 내열성이 있을 것.(중요)
최대 하중: 500Kg
기존에 저희가 사용하던 외자 캐스터에 대한 CATALOG를 첨부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용하던 외자 캐스터는 미국 HAMILTON 사의 것으로써 CATALOG에 파란색 펜으로
표시를 한 "S-HS-6M"을 사용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외자 캐스터는 내자에 비해 가격이 비싸며, 구입 기간도 길어 내수 전환을 위해 이렇게
귀사에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51-970-5642
FAX: 051-970-5077
E-mail: pusbfet@koreanair.co.kr
덧글 불러오는 중...
☞ 윗글에 대한 답글목록
112 | Re: 조사의뢰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 2003-01-27 | 9273 |
113 | Re: 감사합니다. | 지우석 | 2003-01-27 | 9460 |
114 |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 2003-02-04 | 9224 |
제목 | 글쓴이 | 읽음 |
---|---|---|
└ 견적을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7,712 |
· 계단용핸드카/접이식대차 견적요청 |
조해원
19년 전
|
8,059 |
└ 견적을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8,897 |
· 사각대차(HC-01)견적요청 |
권대륜
19년 전
|
6,724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7,506 |
· 사각대차 견적요망 |
최해규
19년 전
|
6,659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8,625 |
· 핸드 파렛트 견적의뢰 |
정일수
19년 전
|
7,456 |
└ 견적서를 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8,441 |
· 죄송 합니다 다시좀 보내 주십시오 메일 주소가 잘.. |
김기영
19년 전
|
6,304 |
└ 한메일로도 보내 드렸는데...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 |
캐스터넷
19년 전
|
7,769 |
· 핸드 파렛트 견적 문의 |
김기영
19년 전
|
6,004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6,521 |
· 대차가격문의드립니다. |
김의진
19년 전
|
7,043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8,144 |
· 핸드파렛트 견적 문의 |
서재환
19년 전
|
6,729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8,496 |
· 핸드카 1 |
이종훈
19년 전
|
6,683 |
└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19년 전
|
7,829 |
· 견적문의 |
최진용
19년 전
|
7,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