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파레트트럭 경사면 제작에 대하여
by
캐스터넷

2008-03-05/15:02:22
이준배님, 안녕하세요?
강남캐스터넷 웹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고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핸드파레트트럭 경사면 제작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셨죠?
턱의 폭을 100mm로 계산하였고, 경사를 약 10도로 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경사가 가파르면, 핸드파레트트럭 이동중 핸드파레트트럭이 중간에 걸릴수도 있고
안전성이 현저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경사각을 10도 이내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했을 때, 위의 도면과 같이
상당한 공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 부분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폭은 약 1200mm로 계산하였습니다.
위 제품의 제작이 가능하며,
사용하중, 전체 폭, 유효공간 등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해당 정보를 알려 주시면
견적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오른쪽 상단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캐스터넷 웹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고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핸드파레트트럭 경사면 제작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셨죠?
핸드파레트트럭은 일반적으로 약 1~2톤을 적재한 파레트를 지면으로부터 들어올려 평지이동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평평한 평지에서는 사용에 지장이 없으나, 울퉁불퉁한 지면 또는 경사로에서는 사용이 매우 어렵습니다.
더욱이, 문의하신 것과 같이 지면으로부터 높이 150mm의 턱이 있다면, 그것을 지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지요. 1~200kg의 하중이 아니니 말이지요.
따라서 아래와 같이 경사면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위 도면을 참고해 주세요.
턱의 폭을 100mm로 계산하였고, 경사를 약 10도로 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경사가 가파르면, 핸드파레트트럭 이동중 핸드파레트트럭이 중간에 걸릴수도 있고
안전성이 현저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경사각을 10도 이내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했을 때, 위의 도면과 같이
상당한 공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 부분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은, 경사면을 제작했을 때의 스케치 도면입니다.
폭은 약 1200mm로 계산하였습니다.
위 제품의 제작이 가능하며,
사용하중, 전체 폭, 유효공간 등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해당 정보를 알려 주시면
견적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오른쪽 상단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불러오는 중...
제목 | 글쓴이 | 읽음 |
---|---|---|
· 고하중 캐스터 휠셋 구입 문의드려요 ? 1 |
DS
1일 전
|
1 |
· 리프트 대차 견적 요청 드립니다. ? 1 |
보공
3일 전
|
1 |
· CO2 가스통 운반카 2구 견적 부탁드립니다2 1 |
바롬이
5일 전
|
20 |
· CO2 가스통 운반카 2구 견적 부탁드립니다. ? 1 |
바롬이
6일 전
|
1 |
· 서스L대차 견적 요청드립니다. ? 1 |
보
6일 전
|
1 |
· 견적문의 드립니다. ? 1 |
너머서
6일 전
|
1 |
· 모터형 문의 ? 1 |
ydc
11일 전
|
2 |
· 글쓴이가 지움 (2025-04-27) 1 |
금성
1개월 전
|
469 |
· 광폭 유압식 테이블리프트 문의 1 |
별명이
1개월 전
|
76 |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1 |
권현욱
1개월 전
|
4 |
· 문의드려요. ? 1 |
훗
1개월 전
|
1 |
· 카트문의드려요~ 1 |
이경민
1개월 전
|
101 |
· 이동식 수동 테이블리프트 난간 포함 제작 문의 ? 1 |
김영주
1개월 전
|
1 |
· 테이블리프트 견적문의드립니다. ? 1 |
crs
1개월 전
|
1 |
· 롤테이너 연결 고리 문의 ? 1 |
Theo
1개월 전
|
1 |
· 견적의뢰 요청입니다. ? 1 |
강경구
1개월 전
|
1 |
· 견적 문의드립니다. ? 1 |
홍
1개월 전
|
1 |
· 견적의뢰 드립니다. ? 1 |
임상섭
1개월 전
|
1 |
· 저상형 테이블 리프트 견적 요청드립니다 ? 1 |
호벤
1개월 전
|
1 |
· 고압가스 거치대 제작 문의 ? 2 |
백지수
2개월 전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