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리프트 주문제작 견적의뢰에 대하여
by
캐스터넷
2008-02-12/11:34:10
이병호님, 안녕하세요?
강남캐스터넷 웹관리자입니다.
테이블리프트 주문제작 견적의뢰를 해 주셨네요.
견적의뢰를 하실 때는 되도록 상세한 정보를 보내 주셔야
더 정확한 견적가와 설계가 나온답니다. ^^
아래와 같이 말이지요.
상판: 800×1000mm
허용하중: 1500kg
최고높이: 지면으로부터 800mm
작동방식: 족동식
여기까지 써 주셨는데요,
최저높이: 지면으로부터 약 400mm (당사에서 계산한 결과)
용도: ?
손잡이 높이: 지면으로부터 약 950mm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재질: 철제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도색: 주황색 분체도장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위와 같은 정보가 추가되어야
더 정확한 견적가가 나옵니다.
일단, 위와 자료가 미비한 부분은 임의로 위와 같이 설정했구요,
결국 스트로크(stroke; 행정거리)는 약 400mm 가량 되는군요.
만일 최저높이가 더 낮아져야 한다면
바퀴를 테이블 바깥쪽으로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견적서는 이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검토하시기 바라구요,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오른쪽에 써 있는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캐스터넷 웹관리자입니다.
테이블리프트 주문제작 견적의뢰를 해 주셨네요.
견적의뢰를 하실 때는 되도록 상세한 정보를 보내 주셔야
더 정확한 견적가와 설계가 나온답니다. ^^
아래와 같이 말이지요.
상판: 800×1000mm
허용하중: 1500kg
최고높이: 지면으로부터 800mm
작동방식: 족동식
여기까지 써 주셨는데요,
최저높이: 지면으로부터 약 400mm (당사에서 계산한 결과)
용도: ?
손잡이 높이: 지면으로부터 약 950mm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재질: 철제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도색: 주황색 분체도장 (당사에서 임의로 설정)
위와 같은 정보가 추가되어야
더 정확한 견적가가 나옵니다.
일단, 위와 자료가 미비한 부분은 임의로 위와 같이 설정했구요,
결국 스트로크(stroke; 행정거리)는 약 400mm 가량 되는군요.
만일 최저높이가 더 낮아져야 한다면
바퀴를 테이블 바깥쪽으로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견적서는 이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검토하시기 바라구요,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오른쪽에 써 있는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불러오는 중...
제목 | 글쓴이 | 읽음 |
---|---|---|
· 견적서件 |
송우철
16년 전
|
6,707 |
└ 전화 드렸습니다. ^^ |
캐스터넷
16년 전
|
6,545 |
· 손수레형 이륜차는 없나요? |
프리먼
16년 전
|
6,974 |
└ 이륜차는 아직 취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
캐스터넷
16년 전
|
6,856 |
· 제작가능여부 확인부탁합니다. ? |
송우철
16년 전
|
12 |
└ 제작 가능합니다. |
캐스터넷
16년 전
|
6,298 |
· 사진과 같이 제작이 가능한가요?? |
경전기업
16년 전
|
6,507 |
└ 유압실린더 전문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 |
캐스터넷
16년 전
|
7,483 |
· 테이블리프트(전동) + 경사조절기 (수동)+무진동 |
이노윌
16년 전
|
10,110 |
└ 상판 경사조절 테이블리프트 |
캐스터넷
16년 전
|
9,802 |
└ 상판 경사조절 테이블리프트 ? |
이노윌
16년 전
|
5 |
· 스텐 바스켓카트 문의 ? 1 |
우종철
16년 전
|
9 |
· 주문문의 ? 1 |
이슬
16년 전
|
7 |
· 한가위(추석) 연휴 전후 배송일정 및 배송지연 안내 |
캐스터넷
16년 전
|
7,144 |
· 쓰레기카를 바탕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가요?? |
박정호
16년 전
|
8,520 |
└ 보빈 보관 및 운반 이동대차 |
캐스터넷
16년 전
|
12,750 |
└ 보빈 보관의 다른 방법 (드럼통 달리 활용) 1 |
캐스터넷
16년 전
|
12,330 |
· C-50 문의 |
이승로
16년 전
|
7,505 |
└ 테이블리프트의 상판(테이블) 확장에 대하여 |
캐스터넷
16년 전
|
7,847 |
· 3단 플라스틱 대차 문의! ? |
김영기
16년 전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