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핸드카 관련 문의~~
by
이명일
2004-04-03/09:45:36
전동 핸드카 사이트를 찾아 보다가 눈에 띄어 이렇게 문의합니다.
주로 계단에 사용되면 무게는 200kg 정도 밑판 사이즈가 1000*700 정도입니다.
계단 올라갈때 수평을 유지해야하거든요
근디 현제 사이트에 전시된 전동 핸드카는 일반 수레라서 !!
제 생각은 밑판에 달리는 바퀴 모양이 탱크 처럼 되어 계단을 타고 넘어 가면서
수평을 유지하고 유선으로 조정이 가능하였으며 합니다.
제가 넘 힘들것 문의 하는것 아니겠죠
주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답변 기다립니다.
^^
그리고 견적 부탁드립니다.
주로 계단에 사용되면 무게는 200kg 정도 밑판 사이즈가 1000*700 정도입니다.
계단 올라갈때 수평을 유지해야하거든요
근디 현제 사이트에 전시된 전동 핸드카는 일반 수레라서 !!
제 생각은 밑판에 달리는 바퀴 모양이 탱크 처럼 되어 계단을 타고 넘어 가면서
수평을 유지하고 유선으로 조정이 가능하였으며 합니다.
제가 넘 힘들것 문의 하는것 아니겠죠
주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답변 기다립니다.
^^
그리고 견적 부탁드립니다.
덧글 불러오는 중...
☞ 윗글에 대한 답글목록
| 208 | 관련자료를 업데잇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 2004-04-05 | 9486 |
| 제목 | 글쓴이 | 읽음 |
|---|---|---|
| · 견적요청 |
김정수B
22년 전
|
8,528 |
| └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9,560 |
| · 전동 핸드카 관련 문의~~ |
이명일
22년 전
|
9,496 |
| └ 관련자료를 업데잇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9,486 |
| · hc01 가격 문의 |
박지영
22년 전
|
7,933 |
| └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10,347 |
| └ Re: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박지영
22년 전
|
9,433 |
| └ 간이영수증 동봉하였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10,425 |
| · 이런것두 만들수있나요? |
박정숙
22년 전
|
7,788 |
| └ 만들기 어렵다면, 소개라도 해 드려야죠? ^^; |
캐스터넷
22년 전
|
8,534 |
| · hc-01 가격문의입니다. |
최묘식
22년 전
|
7,364 |
| └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9,870 |
| └ 입금했습니다. |
최묘식
22년 전
|
9,658 |
| └ 어디로 보내 드릴까요? ^^ 2 |
캐스터넷
22년 전
|
9,927 |
| · 문의드립니다... |
차현석
22년 전
|
7,232 |
| └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8,641 |
| · 대차~~ |
김현석
22년 전
|
7,502 |
| └ 견적서를 메일로 보내 드렸습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8,228 |
| · 주문제작 문의입니다. |
박형진
22년 전
|
7,094 |
| └ 답변입니다. |
캐스터넷
22년 전
|
8,2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