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리프트 2단 족동 250kg용(파레트용)
2024-07-23/11:03:50
지면 위에 있는 파레트 등의 상하강 및 이동을 위해 제작한 파레트용 포크리프트입니다.
포크를 파레트에 끼우기 위해서는 발 간격도 파레트의 폭 보다 커야 합니다.
또한 포크 길이도 표준품보다 더 길어야 합니다.
이처럼 발과 포크의 간격과 길이를 확장시키면 그만큼 허용하중이 떨어집니다.
유압실린더는 1톤용이더라도, 확장 후 허용하중은 약 250kg로 줄어들게 됩니다.
파레트용으로 확장하면서도 허용하중 1톤을 견디게 제작하는 것은 기술적으로는 가능하나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그만큼 프레임이 더 굵어지면서 자체 무게가 무거워지고, 한 사람이 이동시키기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전동 지게차를 선택해야 합니다.
포크 스태커 맞춤 제작 시 필요한 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asternet.com/neo/product.php?gr=42#q_2

[재질] 철재-SS400
[도색] 분체 도장(회색)
[허용 하중] 250kg
[주 규격] 포크 외폭: 1100㎜, 포크 길이: 1130㎜, 포크 최소: 80㎜, 포크 최대: 2000㎜
[제원] 전폭: 약 1590㎜, 전장: 약 1600㎜, 전고: 1800㎜
[발 규격] 발 외폭: 1590㎜, 발 간격: 1480㎜, 발 길이: 900㎜, 발 높이: 100㎜
[포크] 간격(최대): 950㎜, 자체 폭: 75㎜, 자체 높이: 45㎜, 간격 조절: 가능
[바퀴] 손잡이쪽: 중량 우레탄 6인치 회전브레이크, 포크쪽: 우레탄 휠 Ø100×40
[작동 방식] 상하강: 족동 유압식, 수평이동: 수동 견인식









포크를 파레트에 끼우기 위해서는 발 간격도 파레트의 폭 보다 커야 합니다.
또한 포크 길이도 표준품보다 더 길어야 합니다.
이처럼 발과 포크의 간격과 길이를 확장시키면 그만큼 허용하중이 떨어집니다.
유압실린더는 1톤용이더라도, 확장 후 허용하중은 약 250kg로 줄어들게 됩니다.
파레트용으로 확장하면서도 허용하중 1톤을 견디게 제작하는 것은 기술적으로는 가능하나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그만큼 프레임이 더 굵어지면서 자체 무게가 무거워지고, 한 사람이 이동시키기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전동 지게차를 선택해야 합니다.
포크 스태커 맞춤 제작 시 필요한 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asternet.com/neo/product.php?gr=42#q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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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 스태커 족동 2단 250㎏용(파레트용)]
[재질] 철재-SS400
[도색] 분체 도장(회색)
[허용 하중] 250kg
[주 규격] 포크 외폭: 1100㎜, 포크 길이: 1130㎜, 포크 최소: 80㎜, 포크 최대: 2000㎜
[제원] 전폭: 약 1590㎜, 전장: 약 1600㎜, 전고: 1800㎜
[발 규격] 발 외폭: 1590㎜, 발 간격: 1480㎜, 발 길이: 900㎜, 발 높이: 100㎜
[포크] 간격(최대): 950㎜, 자체 폭: 75㎜, 자체 높이: 45㎜, 간격 조절: 가능
[바퀴] 손잡이쪽: 중량 우레탄 6인치 회전브레이크, 포크쪽: 우레탄 휠 Ø100×40
[작동 방식] 상하강: 족동 유압식, 수평이동: 수동 견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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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사양]
- 3 -

[간격 조절 가능한 포크]
- 4 -

[상승 족동 페달과 하강 밸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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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 손잡이쪽: 중량 우레탄 6인치 회전브레이크 캐스터(바퀴), 포크쪽: 우레탄 휠 Ø1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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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상승]
- 7 -

[중간 상승]
- 8 -

[최저 하강]
- 9 -

[주요 규격 1]
- 10 -

[주요 규격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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